마케팅전략

성명   
이메일
제목   
설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호감도 상승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하여 보고 듣고 느낀점을 일상생활에 전달합니다.
콘텐츠에 담긴 가치있는 정보를 접한 많은 유저들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해 호감을 느끼고 제품구매를 위한 추가 정보를 탐색합니다.

신속한 전달

콘텐츠 마케팅은 정보가 빠르게 확산되는 SNS채널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신속한 정보 전달 및 소통이 필수입니다. 빠르게 확산되는 정보는 보다 정확하고 의도된 내용으로 전달될 필요가 있습니다. 전략적인 메세지와 컨텐츠의 운영이 효과적입니다.

 

정보의 확산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긍정적 메시지’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소비자 스스로 자발적 확산이 가능하도록 서포트합니다. 최근에는 특히 SNS의 활성화로 인한 확산성의 장점 이 더욱 강화 되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이야기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 됩니다.

실시간 소통

기존 플랫폼이 일방적인 정보전달이었다면 콘텐츠 마케팅의 경우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합니다. 정보 전달의 주체와 객체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