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성명   
이메일
제목   
설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 소개

직접적 반응을 유도하는 전략적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타겟 구매층으로 하여금 직접적인 반응을 일으키도록 하는 마케팅입니다. 트래픽을 유도해내고 확산시켜 기업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이 쉽게 인지하도록 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타겟층에게 제품/서비스를 구매토록 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평균데이터

평균 도달률
92%
평균 오픈율
23%
평균 클릭율
17%
평균 반송율
15%

소비자들은 정보의 홍수속에 살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많은 정보속에 어떠한 것이 가치있는 정보인지 구별해내기 쉽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우리의 메세지에 직접적으로 반응하도록 유도합니다. 데이터분석, 행동경제학, 소비심리학, 세일즈카피 등의 설득메커니즘을 적극 활용하여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