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성명   
이메일
제목   
설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다.
 

마케팅 칼럼

제목 [오한마프로젝트_011화] 킬러 제품/서비스를 만들고 집중하자.
작성자 makeitreal
작성일자 2018-08-07
조회수 64

오한마 : 오늘의 한줄 마케팅



[오한마프로젝트_011화] 킬러 제품/서비스를 만들고 집중하자.



: 킬러 제품/서비스란 무엇일까요? 킬러라는 단어가 들어가니 섬뜩하기도 한대요. 킬러 제품/서비스는 쉽게 말해 우리의 메인 또는 핵심 제품/서비스를 뜻합니다. 우리가 가진 여러 제품/서비스 중에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서비스를 말하기도 하죠. 킬러 제품/서비스가 없다면 고객의 욕구를 다시 점검하여 킬러 제품/서비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킬러 제품/서비스는 우리가 사업을 하는 시작이기도 하고요, 최후의 보루이기도 합니다. 킬러 제품/서비스 하나만 잘 만들어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지속성장 할 수 있습니다.







킬러 제품의 예를 들어볼까요? '농심'이라는 브랜드, 다들 들어보셨죠? 농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라면이 무엇인가요? 네, 맞습니다. 바로 '신라면'입니다. 농심은 신라면 외에도 여러 상품군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라면’이라는 킬러 제품이 있으므로 안정적으로 사업을 지속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킬러 제품과 서비스,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지금 바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한마프로젝트 #11화 #킬러제품 #킬러서비스

다운로드수 0
추천수 17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공지 [공지사항] 황정순마케팅연구소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makeitreal 2018-09-06 94
81 [오한마프로젝트 #17] 구매는 경험이다. makeitreal 2018-08-14 121
80 [오한마프로젝트 #16] 내 살 깎아, 시장먹어? 카니발리제이션 makeitreal 2018-08-14 120
79 [오한마프로젝트 #15] 선택할 수 없어.. 누가 좀 도와줘요~~ 큐레이션과 구독서비스 makeitreal 2018-08-14 71
78 [오한마프로젝트_014화] 꼼짝마! 널 묶어 두겠어~ 락인전략과 구독시스템 makeitreal 2018-08-07 112
77 [오한마프로젝트_013화] 디폴트의 위력(偉力)? 사람들에게는 위력(威力) makeitreal 2018-08-07 133
76 [오한마프로젝트_012화] 미디어 리스트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은요? makeitreal 2018-08-07 88
75 [오한마프로젝트_011화] 킬러 제품/서비스를 만들고 집중하자. makeitreal 2018-08-07 63
74 [오한마프로젝트_010화] 때로는 팔지 않는 것이 파는 것이다. makeitreal 2018-07-31 94
73 [오한마프로젝트_009화] 사소하지만 강력한 힘, 바로 진정성 makeitreal 2018-07-30 100
  1   2   3   4   5   6   7   8   9